EVERYTHING ABOUT 평택 삼성

Everything about 평택 삼성

Everything about 평택 삼성

Blog Article

심벌에서 역동적인 이미지를 최대로 부각시켰다면, 로고타입의 경우는 사람과 기본을 중요시하는 평택시의 기존가치에 중점을 두어 정적이고 안정감있는 서체를 사용하여 상호 보완적 균형을 이룰수 있도록 하였다. ​

본문으로 이동 Pick your place or region to determine what material suits your place

(평택=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고덕산단 내 삼성반도체 공장 내외부에서 절도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근로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현재 내부 공사는 화재 방지를 위한 내화뿜칠 작업은 벌써 끝났고, 배관공사, 전기공사, 칸막이 공사 등등이 진행되고 이러한 공정이 끝나면 본격적인 클린룸 공사가 진행될 것입니다.

갤럭시 캠퍼스 회원이시네요! 리뉴얼 이벤트와 오리지널 콘텐츠, 더 풍성해진 커뮤니티까지!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더 알아보기 개요 회사 정보 우리의 스토리 사업 영역 경영진 평택휴게텔 위치 연혁 채용

삼성전자는 이곳을 파운드리(반도체 위탁 생산) 주문에 앞서 제조 시설을 짓는 ‘셸 퍼스트’의 핵심 기지로 운용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홈페이지의견아이디어정책사이트맵공지사항이벤트이용가이드회사소개

(왼쪽부터) 안정수 상무, 백홍주 전무, 진교영 부사장, 김기남 사장, 권오현 부회장, 이상훈 사장, 황득규 부사장, 정영호 상임위원( 메모리사업부 노사협의회)

클린룸에서 일하는 직원은 환경을 보호하고자 버리는 페트병을 새활용한 방진복을 입었다. 화장하면 안 되고 머리카락조차 드러내면 안 된다. 클린룸에서 서로 부딪히지 않도록 방진복 색을 나눴다. 흰색은 삼성전자 직원, 하늘색은 엔지니어, 파란색은 협력사 직원, 주황색은 환경 관리자로 구별했다. 클린룸 바닥에는 먼지를 빼내는 작은 구멍이 촘촘하게 뚫렸다.

이외에 평택 관광안내지도에서는 당도가 높고 수분이 많은 배가 유명하다고 소개한다. 현재의 비전동, 지금의 배다리 저수지 근교가 대부분 배를 재배하는 과수원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된 내용들을 종합해 관련 수사를 진행 중"이라며 "도난 발생 자체를 줄이기 위해 방범 시설을 늘리는 방안도 아울러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기서 동쪽으로 더 가야 평택공단이 나오고 이어서 평택 시가지 및 소사벌지구로 대표되는 아파트 밀집 지역이 나오다 보니, 이런 상황에서 직접적인 수요 창출을 기대하는 것은 어려웠다.

Report this page